Tuesday, May 26, 2015

DayZ:SA 05월 26일 트윗!

음..역시나 라는 말이 나오네요..
미군 무기, 헬기가 나오기에 미군진영이 체르나러스에 있었다는것은 예상했습니다만..
미 해병 복장입니다. 소매를 걷고 내리는게 가능할지 궁금하군요.

두번째는 서버입장대기열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일전에 이부분에 대해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0.58 - 0.59 빌드 즈음에 넣을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몇일전에 Eugan 이 데이지이 지금 추가했으면 좋을게 뭐가있을까요? 라고 질문을 했었습니다. 여러 트윗이 있었는데 요거 하나는 답변을 해줬네요

Q 인게임이세 플라로이드 카메라로 촬영하여 게임 내 생존자들끼리 공유가 되는건 어떄요?
A 비슷한 것을 작업중에 있습니다

라고 하네요!
(저도 하나 건의했지만 무참히 씹혔다능..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