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2, 2015

DayZ:SA 0.58 다섯번째 실험빌드 업 + 트윗 +상태보고서

픽스 급 업데이트입니다.
세벽 2시경 업데이트 되었지만 
확인된 추가점은 아직까지도 없습니다
수정된 점은 베럴 통이 정상작동합니다.

수정된건 하난데 문제점은 두개가 자랐습니다.!
좀비 스폰 숫자 감소(임시적으로 퍼포먼스를 위해 줄였다고 합니다)
가끔 Ai들이 멍청하게 서있습니다.(동물 포함입니다)



트윗도 한장 있습니다.
월드맵 디자인 담당인 SenChi 가 정말 오랜만에 트윗을 남겼습니다.
"저는 정말 가끔 트위터를 올리는데요, 왜냐면 섬머타임이니까요.그렇다고 슬퍼하지 마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들을 위한 무언가 커다란걸 작업중이니깐요 ;) "

라고 하네요! 월드맵 관련 언급된 이야기는 정말 작은데, 그나마 그럴듯한것은 강 입니다
일전에 트위터로 사진이 올라왔었는데 뒷배경에 작업중인 강가가 나온적이 있었습니다.
 위쪽 작업탭을 보시면 river 가 있습니다!! 마사카!!!
 
체르나러스 중앙부터 다양하게 기다란 강을 만든다면 낚시도 즐기고 물도 가까이서 뜰수도 있고 좋을거 같네요 :3




상태보고서는 바쁘기때문에 간결하게 번역했습니다.




개발 업데이트 - Hicks 

서버퍼포먼스는 이제 기존으로부터 3배의 효과를 발휘하며, 실험빌드 테스트 서버는 4시간 주기로 제부팅을 했지만 이제 12시간 주기로 늘렸습니다.

플레이어 위치 디싱크 는 아직 작업중인 내역입니다.

다이나믹 이벤트, 영구저장시스템은 실험빌드에서 완벽히 작동하며, 아이탬 삭제도 정상작동중 입니다.

지난주 금요일까지의 실험빌드 아이탬 스폰 집중구역입니다.
평균적 아이탬 스폰 수량은 2만1천개 라고 합니다.
이것은 위의 사진의 서버의 3일 뒤 아이탬 스폰 상태입니다.
아이탬 수량의 상태는 동일하게 2만 1천개 입니다, 하지만 아이탬의 집중도는 급격히 떨어지고 지도 전역으로 분포하게 되었습니다.
이 이슈의 이유는 두가지로 설명 할수 있습니다.
하나. 스폰된 아이탬이 아닌 '버려진' 아애팀의 라이프타임이 세팅이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둘. 건물당 최대 갯수도 제한되어있지 않았습니다.

이번 다섯번째 실험빌드는 위 두가지 이슈를 수정한 버전입니다.
건물별 스폰 갯수 제한, 버려진 아이탬의 라이프타임이 먹히지 않던 문제 수정, 아이탬 루팅 히트맵 모니터링은 (일정대로 잘 갔다는 가정하에) 내일 다른 실험빌드 업데이트에서 추가될 것 입니다.

개발 업데이트 -Peter

0.59에서 세가지 차량과 다양한 부품들이 어우러져 어떤반응이 나타날지 상당히 기대중입니다. 세단, 오프로드 카, 버스가 나오며, 각각의 차량에는 다른 가속도,코너링의 감도, 최고속도, 오프로드 주행시 속도 차이 등 다양할것 입니다.
차량수리에 필요한 도구들은 이미 추가 되어있었습니다. 문짝을 뜯어내거나 붙힐떄 쓸 수 있을 드라이버, 배터리를 뜯어내고 붙힐 러그 렌치, 그리고 스페어 타이어 등 말이죠,
유저들이 각각의 부품과 연장들을 들고 직접 상호작용 하는것을 보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이작품을 내기 위해 디자인하고 모델링하고 준비해왔었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이것들이 정말 잘 나오고, 사람들로 하여금 추상적인 엑션이 아닌 진짜 상호작용을 하는 분위기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제 상태보고서는 이즘으로 끝마치며, 이후에 작업할 내용을 조금 알려드리자면, 헬리콥터, 비행기, 보트와 자전거 가 있습니다(그래요 우린 자전거를 작업중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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