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17, 2015

DayZ:SA 8월 17일 트윗!





두가지개발중인 아이탬이 올라왔습니다.

지난RTX 에서 BrianHicks 가 0.59에서 무전기를 시작 아이탬으로 지급하고 서로 쏘기전에 대화를 하는지 지켜보고싶다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이 이야기로 포럼은 제법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아무래도 눈치를 챈건지 새 무전기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설명에서 2way radio 라고 하길래 뭔가 대단한건가 싶어 검색을 해봤으나, 그냥 송수신이 가능한 라디오, 즉 무전기란 뜻이었군요 -0-
신기한게 윗쪽 체널, 음량 다이얼 부분을 보여주고 있는데, 혹시 ArmA2/3 에 있는 인기 무전기 모드인 ACRE 같은 방식의 체널 세팅방법을 사용하는게 아닐지 살짝 기대가 되네요 :3

메가폰은 오래전에 언급 된 바가 있었습니다만, 여태껏 잠잠했었습니다.
사진은 공개했지만 특별한 언급은 없네요..

오늘 내일 0.58 실험빌드가 하나 더 올라올거 같네요. QA 중 인듯 하네요.
이번 빌드에서 버그들이 잘 잡혀서 이번주엔 0.58 정식빌드가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