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26, 2015

DayZ:SA 8월 26일 상태보고서! +추가!

추가 : 3시간 연장됬습니다. 포기하고 내일 봐요 :3

정식빌드 업데이트가 진행중에 있으며, 앞으로 약 두시간 정도 후라고 합니다. (이미 한차례 연기가 되었음 -0-)
와중에 상태보고서로 현제 0.58에서 알려진 버그 등을 이야기 하길래 번역했습니다.
그 이외에 불필요한것들은 쳐냈습니다.
의역 오역 있습니다.




녕하세요 생존자 여러분,

0.58 정식빌드 릴리즈 직전에 있는동안, 우리 리드 프로듀서인 Brian Hicks 가 몇가지 기대사항과 이번빌드에서 주시해야하는 사항을 이야기 할 것 입니다.


목차
  • 개발자 보드 스포트라이트
  • 개발 업데이트/Hicks

개발자 보드 스포트라이트





개발자 업데이트 / Hicks

안녕하세요 생존자 여려분!
지금 보고서를 쓰는둥안, 우리는 이번주 안에 안정화 빌드를(0.58) 최우선으로 내려고 노력중 입니다.  - 그리고 0.59 작업을 시작 할 것 입니다.

그 말은 - 몇가지 여러분들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 첫째, 만약 당신이 서버 렌더 라면 - 업데이트된 서버룰에 맞게 운영하세요 : 공식 서버 호스팅 룰  , 사설서버 호스팅 룰
- 이번 패치로 캐릭터, 아이탬 이 완전히 초기화 될것이며, 영구 저장 시스템이 작동할것 입니다.
-중앙 경제 시스템이 게임환경을 어떻게 바꾸는지에 따라 수정이 필요로 할것입니다. 만일 비정상적인 어떠한 것을 발견한다면 - feedback.dayzgame.com 에 티켓을 생성 해 주세요!


많은 QoL( 퀼리티 오브 라이프, 그러니깐 플레이의 퀼리티 정도..?) 이슈가 0.58에서 수정되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데이지와 인퓨전 엔진에 대해 작업중 입니다. - 그말은 여전히 수많은 수정되어야만 하는 것들이 남아있을 것 입니다.  데이지 개발에 참가하는 여러분의 최고의 경험을 위해 이것들을 참고 해 주세요.

- 문 상태는 현제 문제가 있습니다. 현제 상태에서는 가끔 플레이어가 실제로 문이 여닫히지 않았는데 여닫는 소리가 작동중에 생깁니다.(문을 열었는데 열리진 않았지만 열리는 소리만 나는)

- 조리된 고기는 어떤 경우에 플레이어가 병들게 될 수 있습니다.

- 서버/클라이언트 포지션 트레킹 향상 작업은 여전히 작업중 입니다. 몇몇 상태에서,서버/클라이언트간 혹은 클라이언트/클라이언트간 디 싱크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유저가 무기를 들었다 놨다 하는(숄더링) 애니메이션이 달리면서 나타나는 문제는 해결된거 같지만, 우리는 여전히 몇가지 이상한 애니메이션 상태 가 관측 되고 있습니다.

- 낮은 repro 서버가 여전히 크래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발생 주기는 낮으며 조사는 진행 중 입니다.

- 탑승타 차량 포지션 디싱크로 는 여전히 만족스럽지 않은 수준입니다, 0.59에서 최우선 사항입니다.

- 특정 상태에서, 아이탬을 인벤토리에서 조작, 혹은 조합할 경우 "false 복사" 상태의 아이탬이 생성 될 수 있습니다. 현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수정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모든 클라이언트는 모든 총성을 불러들이지 못하는 문제가 있으며(한 서버에 있는 모든 유저들이  몇개의 총소리를 내지 못하고 묻혀버리는 정도의 뜻)이는 조사중 입니다.

- 대형 사이즈 플레이어캠프는 없는 아이탬이 뜨는 문제들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해결될 때까지는 큰 사이즈 텐트를 전부 사용하는것을 비추천 합니다(의역만빵)

0.58 안정화빌드가 다가오면서, 그리고 PAX Prime 가 코앞에 다가오는 흥미로운 주말입니다. 우리는 흥미로운 새로운 변화와 추가적인 개발자 - 커뮤니티 간의 커뮤니티가 Twitch.tv 스테이지에서 있을 것 입니다, 개발자와 만나고&인사하고, 데이지 스토리 텔링에 대하여 이야기를 할것 입니다. 거기서 만날수 있기를 바래요!

-Brian Hicks / 리드 프로듀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