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9, 2015

DayZ:SA 10월 9일 트윗!

실험빌드가 올라오면 트윗을 올릴려고 마음먹은지 1주일이 지나서 포기했습니다.

Q : 0.59 실험빌드는 이번주? 아님 다음주?
A : 작업중입니다, 장담을 못하겠네요, 하드웨어 문제가 우리작업을 멈추게 만드네요.

지난주 상당히 자신있게 주말 전에 실험빌드를 내 놓을 생각이라고 했지면, 아쉽게도 하드웨어 문제로 포기했었는데요, 이번주 화요일 즈음에 문제점을 수정한듯 싶었습니다만,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것 같네요.


나으 황금같은 주말은 이렇게 또 지나갑디다..또로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