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3, 2015

DayZ:SA 0.59 첫번째 실험빌드 업!

아기다리고기다리던 0.59 실험빌드가 드디어 시작되었네요. 드디어 좀비 리소스 처묵 문제를 해결 한듯 보이네요.다양한 여태까지 추가되지 않았던 아이탬들과, 새로운 물리효과(아직버그덩어리로 보이지만요),이펙트,들어갈 수 있는 건물들 등이 생기는걸 보니 이번 업데이트는 참으로 기대가 되는군요 +_+


General Information]
  • 버전: 0.59.130179
  • 사이즈: 1.8 GB
  • 공식 실험빌드 패치 토론은 (forums.dayzgame)
  • 마지막 업데이트: November 3rd
  • Eugen의 메시지: 환경과, 오브젝트 조정, 좀비 상호작용, 75명서버 스트레스 태스트를 위해서 가능하다면 그룹을 맺어 이동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eatures]
  • [Gameplay] 이제 라디오와 베터리를 들고 스폰합니다
  • [Gameplay] 새로운 월드 컨테이너: 이제 아이탬을 “wardrobe 옷장” 에 넣을 수 있습니다


  • [Gameplay] 핫키 들이 이제 옷에 따라 갯수가 정해집니다, 이말은 4칸짜리 웃옷을 입으면 핫키가 2개가 더 추가 된다 는 식의 의미입니다(정확한 수량이 아닙니다)
  • [Gameplay] 이제 탄피를 핫바에 올려놓고 빠른 제장전이 가능합니다(의도된건지 모르겠습니다)
  • [Gameplay] 스폰 한 권총의 슬라이더가 뒤로 당겨진 채로 나옵니다, 약실에 아무것도 없기때문입니다.
  • [Gameplay] 수류탄은 이제 인계철선에 연결됩니다
  • [Gameplay] 연막탄을 피우고 인벤토리에 집어넣으면 꽤나 멋진 연막들이 당신의 몸을 따라다닐것 입니다 (https://gfycat.com/AjarAridArmyworm)
  • [Item] 오래전에 소개된 중세시대 핼멧이 추가되었습니다

  • [Item] 노란 방수가방이 추가되었습니다(기존의 가방과 다른)

  • [Item] RDG 2 화이트 연막탄, 블랙 연막탄이 추가되었습니다.
  • [Item] M18 화이트 연막탄이 추가되었습니다.
  • [Item] 스콜피온 이 추가되었습니다.

  • [Item] 'GP5 방독면' 이 추가되었습니다.

  • [Item] 일전에 유출 된 실험가운이 추가되었습니다

  • [Item] 스피어(죽창?!) 을 조합 할 수 있습니다.(던질수 있는지는 확인되지 않은거 같습니다. 이것으로 땔감이나 고기조각을 꽂아쓸 수 있습니다
  • [Item] 일전에 소개한 Red 9 이 추가되었습니다(9mm)
  • [Item] Red9 벝스톡 추가.
  • [Item] 삼배자루는 이제 1슬롯입니다.
  • [Item] 수류탄.
  • [Item] ssh68 구형 하이바 추가.(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546943506)

  • [Item] 베리의 새로운 모델링 (http://imgur.com/a/Hy55k)
  • [Loot] 7.62x39 탄과.45 ACP탄은 이제 민간등급으로 스폰합니다, 경찰과 사냥용 덕분에요.
  • [Loot] 플레쉬뱅 은 경찰서에서 스폰합니다
  • [Loot] 과일/야채가 다시 스폰합니다
  • [Loot] vss (very rare) + 탄은 다시 스폰합니다
  • [Map] 맵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 [Map] 몇몇 민간등급 건물이 입장가능해 졌습니다.(http://imgur.com/a/wRoJF)
  • [Map] 작고 노란 성당은 이제 진입 가능해 졌습니다. (http://imgur.com/a/Rbc0q
  • [Map] 들어갈수 있게된 작은 헛간

  • [Map] 공업등급 커다란 건물이 입장 가능 해졌습니다(http://imgur.com/a/LhrLV)
  • [Map] 일전에 소개된 공업등급 워크샵 건물도 진입 가능해 졌습니다.(http://imgur.com/a/06zJq)
  • [Sound] 좀비의 사운드가 변경되서 플레이어들에게 달려들면서 똥꼬를 섬짓하게 합니다.
  • [System] 75 인 서버 오픈(1인칭)
  • [System] 특정 구역에 좀비 스폰율이 미친듯이 올라갔습니다(일렉트로에서는 거의 온사방에 있습니다), 총소리 들으면 예전처럼 개같이 달려듭니다



[Fixes]
  • [AI 습성] 좀비가 빌딩에 끼인상태로 유저들을 때리던 문제
  • [AI 습성] 경찰서에서 좀비가 반즘 끼여서 기어들어오던 문제 수정
  • [Animation] 수영하는 애니메이션 버그 수정


[Bugs]
  • [Gameplay] 다목적 베럴을 던지면 제기능을 하지 않습니다
  • [Gameplay] 불특정 유저들에게 가끔 라디오가 먹히지 않습니다, 듣는건 되는데 말하는게 안됩니다
  • [Gameplay] 수돗가가 가끔 작동하지 않습니다.
  • [Gameplay] 플레이어 위치 디싱크가 조금 존재 하는거 같습니다
  • [Gameplay] 경찰차는 투명망토를 뒤집어 썻습니다.
  • [Gameplay] 손에 들었을때 장전된 총에서 탄피가 보이지 않습니다..(무슨소린지 잘;)
  • [System] 좀비도 위치 디싱크가 존재하는듯 합니다
  • [System] 해상도 비율(aspect ratio)이 조절되지 않습니다
  • [System] 서버접속, 서버브라우저 창에서 몇몇 크래쉬와 이슈가 불러일으켜 집니다.
  • [System] 시체들이 서있는 괴현상




No comments:

Post a Comment